FAQ

고객님들이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했습니다.

  • 본인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    Q
    a
    성명과 주민번호가 일치함에도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이시라면, 신용정보회사에 명의도용차단서비스가 신청되어있어 인증 절차가진행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. 이런 경우 해당 신용정보사의 명의도용차단서비스를 대출진행시에 해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인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    Q
    a
    성명과 주민번호가 일치함에도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이시라면, 신용정보회사에 명의도용차단서비스가 신청되어있어 인증 절차가진행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. 이런 경우 해당 신용정보사의 명의도용차단서비스를 대출진행시에 해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인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    Q
    a
    성명과 주민번호가 일치함에도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이시라면, 신용정보회사에 명의도용차단서비스가 신청되어있어 인증 절차가진행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. 이런 경우 해당 신용정보사의 명의도용차단서비스를 대출진행시에 해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인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    Q
    a
    성명과 주민번호가 일치함에도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이시라면, 신용정보회사에 명의도용차단서비스가 신청되어있어 인증 절차가진행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. 이런 경우 해당 신용정보사의 명의도용차단서비스를 대출진행시에 해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인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    Q
    a
    성명과 주민번호가 일치함에도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이시라면, 신용정보회사에 명의도용차단서비스가 신청되어있어 인증 절차가진행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. 이런 경우 해당 신용정보사의 명의도용차단서비스를 대출진행시에 해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처음으로 가기 1 2 3 4 5 6 7 8 9 마지막으로 가기